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특화과정   분야별 전문가특강

 
모든 업무에는 ‘품질’이 있다,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품질경영 (2~3시간)
이름 에듀이즈 (eduis@eduis.co.kr) 작성일 19-05-26 12:22 조회 7,142
격변하는 국내외 시장의 흐름 속에서 항상 고객으로부터 선택 받는 기업만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고객이 선택하는 기준은 오직 품질(Q,C,D)입니다. ’품질’하면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만드는 제품 또는 제품의 불량 등의 고정관념을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기업에서는 제품의 품질만이 아닌, 구성원 한 명 한 명이 맡고 있는 “업무의 품질은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할 때입니다. 품질에서 신뢰를 잃게 되면, 회사의 생존 기반은 없어지며 또한 실패비용의 발생은 자칫 전반적인 경영의 어려움을 발생하기에 전 임직원이 긴장을 늦추어서는 안됩니다.
생존과 성장을 위한 변화의 인식
  • 지금,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가
  • 왜 변화의 인식이 필요한가
  • 변화를 모르면 죽고 변화를 알면 산다
  • 변화를 거부하고 안주하면 죽는다
  • 미래의 변화를 예측하지 못하거나 준비하지 못하면 죽는다
  • 4차 산업혁명시대에 변화, 어떻게 볼 것인가?
기업환경 변화에 따른
품질경영과 고객만족
  • 기업활동의 목적과 품질의 관계
  • 품질의 기준은 어디에 두는가
  • 품질, 원가, 납기는 어떤 관계인가
  • 고객이 원해도 고객과 타협하지 말아야 할 것은
  • 고객만족, 어떤 관점으로 볼 것인가?
  • 왜 품질의 문제는 전원참여인가?
  • 4차 산업혁명시대 품질에도 주목하라!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