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와 플랫폼 마케팅 전략 |
- 컨텐츠 마케팅의 정의 및 전략 가이드라인
*올레길, 한류 열풍 등 경제적 문화적 고부가 가치의 컨텐츠 마케팅 현황 *컨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의 4가지 가이드 라인 *한화그룹 “불꽃축제” 사례 분석, 코카콜라 컨텐츠 마케팅 2020 사례 분석
- 플랫폼 비즈니스의 정의 및 전략 가이드 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최강자, 유투브를 통한 수익구조 파악 *나이키, 아마존의 성공 사례 분석 *2-2 Product&target 전략의 이해 *전략 수립의 가이드 라인 : 카카오와 카카오택시, 여기어때 등
- 고가의 화장품, 강남에 부는 성형 바람, 한류의 정체
*제품을 보지 말고 숨은 욕구을 읽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