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마케팅의 패러다임이 변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위대한 브랜드로 손꼽히는 디즈니랜드와코카콜라의 최근 마케팅 전략과 실행 사례를 비교, 분석해서 현대 마케팅의 트랜드 습득합니다.
현대마케팅의 마케팅과 브랜딩의 개념 이해와 흐름
브랜딩의 새로운 관점 *세스 고딘의 부족을 잡아라(Catch the Tribe)
마케팅과 브랜딩의 새로운 관점의 이해 *마케팅과 브랜드적 관점, 컨텐츠와 플랫폼 관점에서 바라본 디즈니랜드와 코카콜라
디즈니랜드 탐방기, 코카콜라 케이스스터디
경험적 브랜드의 산실, 디즈니랜드 *컨셉트의 위대한 힘이 곳곳에서 넘쳐나다 *캐릭터 산업의 보고, 디즈니랜드 *Mass Customized & Consumer Relation
Creative Excellence에서 Contents Excellence로 진화한 코카콜라 *2020 Marketing Excellence를 선언하다 *코카콜라의 나누다를 주제로한 7 Contents Idea *그 지역 사람들의 관심을 컨텐츠와 플랫폼에 담아 콕크의 정신을 세계와 나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