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담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맞춤과정
특화과정
조직활성화
행사이벤트
강사프로필
명사특강
고객센터
커뮤니티
분야별전문가특강
굿모닝서비스과정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히든챔피언MBA과정
홈
특화과정
분야별 전문가특강
마케팅, 광고, 성공 캠페인 사례 분석 (2시간)
이름
에듀이즈
(eduis@eduis.co.kr)
작성일
16-12-26 16:06
조회
1,160
대한민국 광고 대상을 받는 캠페인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삼성생명과 한화생명(금융마케팅), S-oil, 코레일, 해찬들 등 소비자의 기억에 오래 남는 광고 캠페인의 기획 과정을 통해, 인사이트가 있고 트랜드가 접목된 성공적인 캠페인의 비결을 습득하여 자사의 마케팅 및 전략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와 트랜드
성공하는 광고 캠페인의 요건
인사이트와 트랜드는 무엇인가?
대한민국 광고 대상 사례 분석
역발상의 인사이트 - 인생은 짧지않고 길다(삼성생명)
노래는 이유없이 따라부른다 - 기름과 차와 인생은 잘 나가고 싶다(S-oil)
기차의 경쟁자는 비행기나 버스가 아니라 핸드폰이다 - 잘 나갑니다(코레일)
순창의 원조를 이기는 전략 - 도시층의 세련된 주부를 잡아라(해찬들)
성공 캠페인을 위하여
변치 않는 인간의 이야기를 담아라 - 생노병사 희로애락, 공감의 인사이트
시대에 따라 변하는 오늘의 이야기를 담아라 - 디지털 노마드, 불황 등의 트랜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
TEL : 02-586-2585
FAX : 02-586-2585
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