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위탁교육기관
맞춤과정
  • 기본소양/조직활성화
  •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
  • 문서/기획/프리젠테이션
  • 서비스/세일즈/마케팅
  • 리더십/코칭/협상
  • 생산/품질/경영/기타
특화과정
  • 굿모닝서비스과정
  • 비영리기관100%환급과정
  • 소통과공유,소시오드라마
  • 히든챔피언MBA과정
  • 분야별전문가특강
조직활성화
  • 팀빌딩/아이스브레이킹
  • 도미노게임
  • 드림픽쳐스(Dream Pictures)
  • 팀웍과비전투어
  • 비전풍등만들기
  • Hi-Five(도전,99초를잡아라)
  • 공동체훈련
  • 산악훈련
  • 의식고도화(신념화)훈련
  • 수상훈련
  • 갯벌훈련
  • 해병대캠프
  • 무한도전 소금쟁이 로잉
  • CCC팀빌딩 롤러코스터
  • 스마트미션랠리
행사이벤트
  • 단합의밤/레크레이션
  • 캠프파이어
  • 비즈니스매직(마술)
  • 명랑운동회/체육대회
  • 도전!래프팅
  • 도전!골든벨
  • 생존!서바이벌게임
  • 오대산종주행군
  • 창립기념행사
  • 송년회(개그맨MC섭외가능)
  • 도예프로그램체험
  • 지역ㆍ기업축제/문화행사
  • 코러스팀웍(합창)
  • 모듬북난타퍼포먼스
강사프로필
  • 전문강사프로필
명사특강
  • 유명/저명인사프로필
고객센터
  • 교육문의및상담
  • 고용보험환급과정안내
  • 고용유지지원제도안내
  • 교육장시설안내
  • 교육장찾아오시는길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교육후기
  • 교육현장갤러리
  • 교육현장生生스토리
  • 교육담당 구인/구직
  • 전국연수시설정보
  • 강사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닫기

     특화과정   분야별 전문가특강

 
마케팅, 광고, 성공 캠페인 사례 분석 (2시간)
이름 에듀이즈 (eduis@eduis.co.kr) 작성일 16-12-26 16:06 조회 1,160
대한민국 광고 대상을 받는 캠페인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삼성생명과 한화생명(금융마케팅), S-oil, 코레일, 해찬들 등 소비자의 기억에 오래 남는 광고 캠페인의 기획 과정을 통해, 인사이트가 있고 트랜드가 접목된 성공적인 캠페인의 비결을 습득하여 자사의 마케팅 및 전략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와 트랜드
  • 성공하는 광고 캠페인의 요건
  • 인사이트와 트랜드는 무엇인가?
대한민국 광고 대상 사례 분석
  • 역발상의 인사이트 - 인생은 짧지않고 길다(삼성생명)
  • 노래는 이유없이 따라부른다 - 기름과 차와 인생은 잘 나가고 싶다(S-oil)
  • 기차의 경쟁자는 비행기나 버스가 아니라 핸드폰이다 - 잘 나갑니다(코레일)
  • 순창의 원조를 이기는 전략 - 도시층의 세련된 주부를 잡아라(해찬들)
성공 캠페인을 위하여
  • 변치 않는 인간의 이야기를 담아라 - 생노병사 희로애락, 공감의 인사이트
  • 시대에 따라 변하는 오늘의 이야기를 담아라 - 디지털 노마드, 불황 등의 트랜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양지원 2층TEL : 02-586-2585FAX : 02-586-2585E-mail : eduis@eduis.co.kr

COPYRIGHT (c) 2015 EDUIS. ALL RIGHT RESEARVED.